EMULE/에뮬레이터 소식

[DREAMCAST]DEECY VER.2025.03.27

라면맨 2025. 3. 28. 03:34
반응형
SMALL


  • 에뮬소개

Deecy v0.5.0이 출시되었습니다. Deecy는 Zig로 작성된 매우 실험적인 Dreamcast 에뮬레이터입니다.


  • 개발 내용

Deecy 변경 사항:
실험적 Windows CE 지원
Windows CE를 사용하는 게임의 시작 화면 이
릴리스의 대부분의 개선 사항은 Windows CE 게임을 지원하는 데 필요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이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H4: MMU 지원 및 예외 처리
대부분의 OS와 마찬가지로 Windows CE는 CPU 내장 메모리 관리 장치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에 가상화된 메모리 주소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OS를 사용하는 게임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가장 큰 변경 사항입니다. 또한 지금까지 기꺼이 무시했던 예외(MMU 관련, 그러나 다른 복구 가능한 예외)를 적절히 처리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멀티패스 렌더링
Windows CE는 기본적으로 최소 두 개의 패스를 사용하는 것으로 보이므로 대부분을 올바르게 렌더링하려면 최소한 기본적인 멀티패스 렌더링 지원이 필요했습니다.
Resident Evil 2는 두 개의 렌더 패스를 사용합니다... 하지만 첫 번째 패스는 별로 효과가 없습니다.
Sort-DMA
PowerVR에 지오메트리 데이터를 보내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많은 작은 수정/개선 사항
기타 개선 사항
컬링 모드 지원
렌더러가 이제 소프트웨어에서 지정한 컬링 모드(비활성화/뒷면/앞면)를 올바르게 따릅니다. Demolition Racer 또는 Soul Calibur 인트로에서 렌더링 문제를 해결합니다.
범프 매핑 지원
이제 범프 맵 텍스처가 제대로 표시됩니다.Rayman
2는 범프 ​​텍스처를 사용하여 지면
PVR-DMA 에 세부 정보를 추가합니다
.임의의 데이터를 PowerVR로 보내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Sonic Shuffle이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UI
: 라이브러리에 기본 파일 검색 추가
버그 수정
그리기 순서를 부분적으로 보존하는 기능 개선 Suzuki Alstare Extreme Racing 및 Demolition Racer에서 렌더링 문제를 해결합니다.
펀치스루 폴리곤의 최종 알파 값을 1.0으로 강제 적용합니다.
중요한 변경 사항
이전 버전의 저장 상태는 이 릴리스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 업데이터 자료

Deecy-x86_64-windows.zip
6.16MB

반응형
LIST

'EMULE > 에뮬레이터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PLAYSTATION]SCEPSX VER.2025.03.28  (0) 2025.03.28
[SEGAMODEL3]SUPERMODEL3 VER.2025.03.28  (0) 2025.03.28
[MSX]OPENMSX ver.2025.03.26  (0) 2025.03.26
[NDS]NOODS ver.2025.03.26  (0) 2025.03.26
[GAMECUBE / WII] Dolphin ver.2025.03.26  (0) 2025.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