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뮬소개
DuckStation Git(2025년 4월 9일)이 컴파일되었습니다.
DuckStation은 소니 PlayStation(TM) 콘솔의 시뮬레이터/에뮬레이터로, 플레이 성능, 속도 및 장기적인 유지 관리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저사양 기기에 적합한 성능을 유지하면서 최대한의 정확성을 목표로 합니다. "해킹" 옵션은 권장하지 않으며, 기본 설정은 모든 플레이 가능한 게임을 지원해야 하지만, 일부 개선 사항에만 호환성 문제가 있습니다.
- 개발 내용
기능:
CPU 리컴파일러/JIT(x86-64, armv7/AArch32 및 AArch64)
하드웨어(D3D11, D3D12, OpenGL, Vulkan) 및 소프트웨어 렌더링
하드웨어 렌더러에서 업스케일링, 텍스처 필터링 및 트루 컬러(24비트)
지오메트리 정밀도, 텍스처 보정 및 깊이 버퍼 에뮬레이션을 위한 PGXP
적응형 다운샘플링 필터
후처리 셰이더 체인
BIOS 스플래시/인트로 건너뛰기 위한 "빠른 부팅"
상태 저장 지원
Windows, Linux, 매우 실험적인 macOS 지원
bin/cue 이미지, 원시 bin/img 파일, MAME CHD, 단일 트랙 ECM, MDS/MDF 및 암호화되지 않은 PBP 형식을 지원합니다.
홈브류 실행 파일의
직접 부팅 Portable Sound Format(psf) 파일의 직접 로딩
입력을 위한 디지털 및 아날로그 컨트롤러(럼블이 호스트로 전달됨)
Namco GunCon lightgun 지원(마우스로 시뮬레이션)
NeGcon 지원
Qt 및 "Big Picture" UI
Windows 빌드에 대한 자동 업데이트
자동 콘텐츠 스캐닝 - 게임 타이틀/해시는 redump.org에서 제공
각 게임에 대한 메모리 카드의 선택적 자동 전환
기존 목록에서 치트 로딩 지원
메모리 카드 편집기 및 저장 가져오기
에뮬레이션된 CPU 오버클러킹
통합 및 원격 디버깅
멀티탭 컨트롤러(최대 8개 장치)
RetroAchievements
PPF 패치의 자동 로딩/적용
- 업데이터 내용
DuckStation 변경 로그:
* ShaderGen: 폴리필에 __VERSION__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 FullscreenUI: Android 빌드 수정
* CI/AppImage: 크로스 앱 이미지에 libcom_err.so.2 포함* SPU: 개발 빌드 수정
* SPU: 디버그/개발 빌드에 VU 미터 디스플레이 추가 * CPU: KUSEG
- 업데이터 자료
'EMULE > 에뮬레이터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PLAYSTATION] PCSX-Redux VER.2025.04.10 (0) | 2025.04.10 |
---|---|
[3DS] AZAHAR VER.2025.04.09 (0) | 2025.04.10 |
[아케이드 / 콘솔 통합] FINALBURN NEO VER.2025.04.09 (0) | 2025.04.10 |
[PSP] PPSSPP VER.2025.04.09 (0) | 2025.04.10 |
[MSX]OpenMSX VER 2025.04.09 (0) | 2025.04.10 |